백만 마일의 자동차 : 사실인가 허구인가?

소비자들이 정말로 백만 마일을 주행할 수 있는 자동차를 원할까요?

실제로, 전기 자동차(EV)의 반박할 여지없는 확실한 발전 덕분에 백만 마일 보증하는 차세대 차량은 곧 현실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자동차는 설계상 훨씬 더 적은 수의 움직이는 부품으로 더 간단하게 제작됩니다.

가스 엔진의 부재로 기존의 튜닝 및 오일 교환이 필요 없어지면서 유지 관리 문제가 줄어들고 주행 기록계 수치를 오늘날의 일반적인 수준 이상으로 확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명 연장의 잠재력은 소비자들에게 수백만 마일의 자동차를 사도록 유혹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소비자들은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보증에 의해 더 많은 동기 부여를 받을까요?

몰렉스가 최근 발표한 “자동차 미래에 관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백만 마일 보증이 적용되는 차량이 2030년까지 일반화될 가능성은 낮을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차량은 2030년에 구입할 평균 신차에서 표준 차량이 될 가능성이 가장 낮은 차량 중에 하늘을 나는 자동차 다음으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응답자의 27%가 ‘2030년까지 자동차 회사가 확실히 그 목표에 도달할 것’이라고 대답하거나 ‘불확실하지만 아마도 도달할 것이다’(43%)라고 보고했기 때문에, 그 기간 동안 자동차 산업이 백만 마일 자동차를 생산할 수 있을 것이라는 예측은 상당히 신빙성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저는 장거리 주행이 가능한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이 2 ~ 3년 내에 고속도로를 주행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230개의 글로벌 자동차 제조기업의 리더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 2030년에 출시하는 10대의 신차 중 9대가 완전 전기 또는 적어도 하이브리드가 될 것이며, 거의 2/3가 완전 전기차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자동차 산업의 판도를 뒤집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 디자인을 새롭게 접근하여 실행에 옮겼고, Tesla는 소비자의 상상력을 사로 잡았습니다. 백만 마일의 자동차에 대한 기대도 이에 편승하여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Tesla의 사례를 수용하는 업계

머스크는 기존 자동차를 전기 설계로 전환하는 것을 처음 검토했을 때, 깨끗한 슬레이트에서 시작하기 위해 기존 전선의 복잡성을 빠르게 제거했습니다. Tesla의 모든 전기 모델은 통신, 안전 및 인포테인먼트와 같은 주요 기능을 위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영역”을 사용하여 컴퓨터 네트워크처럼 작동합니다. 움직이는 부품이 훨씬 적기 때문에 Tesla Model S와 같은 EV는 타이어와 브레이크를 제외하고 유지 관리 문제없이 점점 더 오랜 시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기술 발전과 소비자 관심 증가를 감안할 때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가 EV에 관심을 두고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레거시 시스템을 통한 혁신으로 인해 이들의 발전은 예상보다 더디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OEM기업들은 미래가 전기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투자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야기 될 문제는 무엇일까요? 시장 조사기관인 우드 맥켄지는 2040년까지 총 3 억대의 전기승용차 판매량을 예측합니다.

Volkswagen Group은 2025년까지 전 세계 판매의 1/5이 완전 전기 자동차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한편, Volvo는 2030년까지 모든 자동차가 전기 자동차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미국 최대 자동차 제조업체인 General Motors는 2023년까지 20대의 신형 전기차 판매를 약속하는 등 파트너십과 사람에 막대한 투자를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가 EV 노력을 강화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백만 마일 자동차의 가치 제안에 점점 더 초점을 맞추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고 운전자가 반드시 그렇게 오래 운전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분명히 새로운 스타일과 기술 / 안전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 계속 업그레이드 될 것입니다. 하지만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사람들은 얼마나 오랫동안 차를 소유하는 것과는 관계없이 유지보수를 하지 않아도 되는 마음의 평화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백만 마일의 자동차를 현실화 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

자동차의 중추 신경계 역할을 하는 전자 및 연결 솔루션의 선도적인 공급 업체인 몰렉스는 당사 제품이 수백만 마일의 테스트를 견딜 수 있을만큼 견고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향후 몇 년 동안 업계는 차량 검증 및 테스트 프로토콜을 채택하여 수백만 마일의 유지 보수가 필요없는 주행을 위한 구성 요소를 평가할 것입니다.

우리는 소형화와 차량 수명 증가가 터미널 설계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는 EV 및 자율 주행의 특별한 요구를 지원하기 위해 자동차 OEM과의 협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몰 렉스가 새로운 터미널 인터페이스 “ZeroWear”기술을 개척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 혁신은 장기간 사용에 따른 접촉 인터페이스 저하 및 고-저항 산화물을 방지하도록 설계된 소형화 발전을 가능하게 하는 핵심 기술입니다. 그 결과 몰렉스는 자동차가 백만 마일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내구성이 높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오래가는 부품을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소비자를 EV로 전환하는데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얼마나 효과적으로 유지보수 없이도 수백만 마일을 달리도록 차량 성능을 발전시키고, 이것을 홍보할 수 있는지가 포함될 것입니다. 이것을 사실로 만들기 위해서는 전체 자동차 생태계에 걸쳐 새로운 수준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EV를 위한 소비자의 마음과 지갑을 얻기 위한 경쟁에서, 나는 전통적인 자동차 회사들 혹은 테슬라 같은 파괴적인 선수들 중 누가 백만 마일이나 되는 자동차 보증을 하는 첫 회사가 될지 궁금해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아마 곧 알게 될 것입니다.

Vice President, Global Automotive Sales at Molex